top of page

[초등1반] 온라인 클래스

  • Mar 29, 2020
  • 1 min read

안녕하세요, 초등1반 담임 박은희입니다.

온라인 구글 클래스룸에서 다시 인사드려요. 구글 클래스룸에 접속하시면 먼저 상단 Stream 메뉴에 가서 아이들에게 출석체크 코멘트로 "안녕하세요" 남기도록 해 주세요. 영어로 해도 괜찮아요. Classwork을 클릭하면 학습자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어요. 매주 일요일 2시에 수업자료와 숙제를 올려 놓겠습니다. 다운 받아 아이들이 공부하면 됩니다.


이번주엔 지난 수업에서 배운 Unit 3복습 자료와 Unit 4 자료, 3개 파일을 올려 놓을께요.


박은희



Hello Parents,

Happy to see you again here, Google Classroom. Please sign in to Google Classroom.

First, go to the Stream on the above menu, and let students leave a message like "안녕하세요" in Korean. If they feel uncomfortable with typing in Korean, English is OK. Next, go to the Classwork on the above menu. I will post learning materials for students at 2 pm on every Sunday.


I will post three files. 3-29 Page 1 is for reviewing unit 3 that students already learned. 3-29 Page 2 and Page 3 are about unit 4.


Thank you.

Eunhee Park

* 초등 1반 학생들에게 초대장이 발송되었습니다


Recent Posts

See All
[초등1반] 제10주 수업

수업일: 2026. 4. 12(일) 1:00-3:40 안녕하세요! [Week 10] 수업 내용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7과 동물관련 단어 복습과 [~하고 싶어요]문장과 과거 문장 [~했어요] 말하기 연습 및 8과 새로운 단어 공부 및 현재 진행형 문장 구조 [~ 하고 있어요]를 공부했어요. 1교시: 7과 말하기 연습 [~하고 싶어요] 및 [~했어요] 2교시:

 
 
[초등1반] 제9주 수업

수업일: 2026. 3. 22(일) 1:00-3:40 안녕하세요! [Week 9] 수업 내용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6과 계절에 관한 단어 복습과 [~해서~해요/할 거예요]문장 말하기 연습 및 7과 동물관련 단어 공부를 진행하였습니다. 또 새로운 문장 구조 [~ 하고 싶어요]를 공부했어요. 1교시: 부활절 계란꾸미기 2교시: 6과 말하기 연습 및 7과 동물관

 
 
[초등1반] 제8주 수업

수업일: 2026. 3. 22(일) 1:00-3:40  안녕하세요! [Week 8] 수업 내용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5과 계절에 관한 단어 복습과 6과 [~해서~해요/할 거예요]문장 말하기 연습을 진행했어요. 1교시: 5과 계절 관련 단어 복습 2교시: 6과 [~해서 ~ 해요/할 거예요] 3교시: 아리랑 소고장단배우기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Hello

 
 
수중 식물
미네소타 한인회 한글학교
Korean Language & Culture Program
KAAM-logo-1.jpg
미네소타 한인회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Minnesota
© 2014-2026 KAAM Korean Language & Culture Program.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